뉴스

김포FC, '김포시민의 날' 홍보 부스 운영… 지역 대표 스포츠브랜드 도약 노린다

2025-04-23

19일 '제27회 김포시민의 날' 행사에서 김병수 김포시장이 김포FC 홍보 부스에 방문한 모습. [사진=김포FC]

 

프로축구 김포FC가 지난 19일 열린 '제27회 김포시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시민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김포FC는 김병수 시장의 시정 철학이 담긴 '시민이 주인공인 시민의 날' 콘셉트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중심으로 부스를 구성했다.

 

'병뚜껑 축구'와 '테이블 축구'를 진행하며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구단에 대한 친근감을 높였다. 특히 경품으로 구단 인기 MD를 활용하며 가족 단위 방문객과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사진=김포FC]

 

또한 이날 부스에서 김포의 2025시즌 홈 경기 일정에 대한 안내와 홍보 활동도 병행했다. 홈 경기 일정이 담긴 홍보물을 배포하며 김포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방문을 홍보했다.

 

김포FC 구단 관계자는 "이번 시민의 날 행사는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김포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시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에 적극 참여해 지역 기반 구단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김포시민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단은 앞으로도 축구를 매개로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김포시의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는 오는 27일 오후 2시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전남드래곤즈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9라운드 홈 경기를 갖는다.

 

 

맥스포츠뉴스 이태상 기자 taesang@maxports.kr

https://www.maxport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