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천안시티FC]
천안시티FC가 오는 26일 오후 2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충북청주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9라운드 홈 경기를 갖는다.
이번 충북청주전은 승리가 절실한 천안에게 중요한 기회다. 연패의 고리를 끊고 올 시즌 충청도를 연고하는 두 팀 상대 전승 기록으로 충청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다.
이날 천안종합운동장(스카이피치)에선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장외 호람이 팬존에서는 새로운 ESG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사진=천안시티FC]
천안도시공사와 함께하는 '드림팩 함께 모아 캠페인'이 충북청주전을 시작으로 매 홈 경기 운영된다. 사용한 종이팩을 깨끗이 씻어 캠페인 부스에 반납하면 종이팩이 두루마리 휴지가 되어 취약계층에 기부되고 제출한 전원에게 띠부띠부씰을, 경기별 가장 많이 제출한 팬에게는 구단의 친환경 텀블러를 선물한다.
또, 호람이 팬존에서 즐거움과 경쟁이 어우러진 이벤트도 준비했다. 볼링핀을 축구공으로 쓰러뜨리는 '천안시티FC! 충북청주FC 쓰러뜨려!', 다트를 던져 문장을 완성하는 '승리를 향해 쏴라!', 주어진 초를 타이머로 맞히는 '호람이 눈 깜짝할 사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됐다.
한편, 장외 이벤트존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12시부터 운영되며, MD샵도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운영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구단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스포츠뉴스 이태상 기자 taesang@maxports.kr
https://www.maxport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