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K리그2 부천, 26일 홈 경기서 '와와부자 브랜드데이'… 고(故) 강지용 추모 시간 갖는다

2025-04-25

[사진=부천FC1995]

 

부천FC1995가 26일 오후 4시30분 부천종합운동장으로 인천유나이티드를 불러들여 '하나은행 K리그2 2025' 9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10년 만에 성사된 맞대결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경기는 구단 공식 후원사 '와와부자'의 브랜드데이 행사로 진행된다. 와와부자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운동선수들에게 특화된 성분의 맞춤 건강즙을 판매한다.

 

경기 전 팬서비스 존에서는 와와부자에서 준비한 팬들을 위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게이트에서는 선착순 1000명에게 응원도구를 대여한다. 또한 부천 유니폼 교환권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뽑기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홈 경기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하프타임에는 부천 U-18 선수단을 위한 와와부자의 특별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된다. 와와부자는 최근 대회에서 우승한 U-15 선수단에게 축하 회식을 지원하는 등, 평소에도 유소년 선수들을 향한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이어오고 있어 이번 장학금 전달이 더욱 뜻깊을 예정이다.

 

와와부자 김원경 대표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팬들과도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의미있는 행사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부천 선수단과 팬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부천 김성남 단장은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꽉 차게 응원하며 즐기고 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는 전 부천 소속 선수 고(故) 강지용을 애도하는 추모가 진행된다. 부천에서 주장으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고인의 등번호 6번을 상징해 전반 6분 양 팀 팬들이 1분간 응원을 자제하며 추모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맥스포츠뉴스 이태상 기자 taesang@maxports.kr

https://www.maxport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