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천안시티FC, '천안 어린이 축제'서 어린이 팬 만난다… 5월 홈 경기 티켓 40% 할인

2025-04-30

[사진=천안시티FC]

 

천안시티FC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천안 어린이 축제'에 참여해 어린이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지역밀착 활동에 나선다.

 

올해로 103회를 맞이한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천안 어린이 행복주간'으로 지정되어, 천안시민체육공원 등 천안시 일원에서 다채롭게 열린다. 축제는 페스타데이, 컬처데이, 아트데이, 스포츠데이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천안시티FC는 이 중 페스타데이(5월 5일)와 스포츠데이(5월 6일)에 참여해 어린이들과 만남을 가진다.

 

[사진=천안시티FC]

 

먼저, 페스타데이에서는 '천안시티FC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호람이 눈 깜짝할 사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선수단이 깜짝 방문해 팬 사인회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 날 이어지는 스포츠데이에는 천안시티FC와 함께하는 축구 운동회를 진행한다. 사전 선착순 신청을 통해 선정된 80명의 어린이 참가자들과 축구교실, 사인회, 운동회를 진행한다.

 

한편, 천안시티FC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티켓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7일 오후 7시에 펼쳐지는 성남전을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성남전 예매는 1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맥스포츠뉴스 이태상 기자 taesang@maxports.kr

https://www.maxport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