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난 시즌 상대 전 '무승'… K리그1 포항, 2일 김천전 홈 경기서 자존심 회복 나선다

2025-04-30

[사진=포항스틸러스]

 

포항스틸러스가 김천상무를 상대로 자존심 회복에 나선다.

 

포항은 오는 5월 2일 오후 7시30분 포항스틸야드에서 김천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1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지난 27일 서울과의 홈 경기에서 전반 6분 조르지와 오베르단의 합작 역습 골로 승점 3점을 챙긴 포항은 김천을 홈으로 불러들인다. 지난해 김천을 상대로 승리가 없었던 만큼 자존심 회복을 위해 이번 경기를 단단히 준비했다.

 

금요일 밤 홈 경기를 맞아 경기 전 NE, SE 게이트에서 플래시 스티커를 선착순 제공한다. 휴대폰에 부착해 응원 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 경기 전 댄스타임 이벤트와 하프타임에 오천고 댄스팀 'PAGE'의 공연과 영일만 친구 플래시 응원을 진행한다.

 

따뜻해지는 날씨에 맞춰 MD스토어에서는 반소매 폴로티, 트레이닝 저지, 트레이닝 쇼츠 등 신상품을 출시했다. 푸드존에서 금요일 밤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 줄 생맥주와 치킨, 크림새우를 즐길 수 있고, QR코드로 픽업 주문이 가능한 푸드트럭존에서 스테이크, 닭강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포항은 이번 시즌 관내 초등학생의 건전한 취미, 문화 활동을 위해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포항교육지원청 업무협약을 통해 포항시 중·고등학생은 할인된 금액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포항의 홈 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맥스포츠뉴스 이태상 기자 taesang@maxports.kr

https://www.maxport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