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분위기 반전 성공! 이제 상승세로 잇는다… K리그2 부천, 안산 원정서 연승 도전

2025-06-20

박창준. [사진=부천FC1995]

 

부천FC1995가 21일 오후 7시 안산 와~스타디움으로 원정을 떠나 안산그리너스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17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지난 16라운드에서 서울 이랜드를 상대로 짜릿한 3-1 역전승을 거두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한편, 안산도 최근 4경기 무패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어 양 팀의 이번 맞대결은 더욱 치열한 접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결에서 주목할 선수는 단연 박창준이다. 지난 경기 2골 1도움으로 맹활약한 박창준은 이날 모든 득점에 관여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또한 박창준은 지난 4라운드 안산과의 시즌 첫 맞대결에서 득점을 터뜨리며 3-1 대승에 기여했던 좋은 기억이 있다. 이에 박창준이 이번 17라운드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현재 부천은 승점 25점으로 리그 6위에 올라 있지만, 3위 전남(승점 29점)과의 격차는 단 4점에 불과하다. 지난 경기에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데 이어,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베테랑 센터백 백동규를 영입하며 전력에 무게를 더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 연승을 이어가 상승세를 본격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영민 감독은 "지난 경기 승리는 우리가 잘하는 것을 경기장에서 잘 수행했기 때문에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한 경기 한 경기 중요한 만큼 이번에도 최선을 다해서 안산 원정에서 꼭 승리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맥스포츠뉴스 이태상 기자 taesang@maxports.kr

https://www.maxport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