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중원에 새 엔진 장착! 화성FC, 신예 미드필더 박재성 영입

2025-06-27

박재성. [사진=화성FC]

 

화성FC가 미드필더 박재성을 영입하며 후반기 반등을 위한 승부수를 던졌다.

 

박재성은 현대고-상지대를 거쳐 올 시즌 울산 HD에 입단한 신예 미드필더 유망주다. 첫 시즌은 K3리그 대전코레일에 임대돼 실전 경험을 쌓았다.

 

강한 피지컬과 활동량을 바탕으로 중원에서 투쟁심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박재성은 공수 양면에서 균형 잡힌 자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순간적인 압박 대응과 위치 선정, 일대일 상황에서의 강한 대인 수비가 가장 큰 강점이다.

 

화성 구단은 "박재성이 수비형 미드필더로 중원의 템포를 조율하며, 후방 빌드업에서도 안정적인 패싱과 연결 능력으로 기여도가 높아 중원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핵심 자원이 될 것"이라며 "박재성의 합류로 한층 경고한 중원 전력을 구축하고 후반기 반전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박재성은 "좋은 팀에 들어오게 돼서 너무 기쁘고 설렌다. 빠르게 적응해서 경기장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재성은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뒤 팀 훈련에 즉시 합류해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맥스포츠뉴스 이태상 기자 taesang@maxports.kr

https://www.maxport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016